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신자의 임금을 매일 80만 베트남 방패를 버는 매점에 비유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1. 4. 16. 01:51

    "대학을 졸업하고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지만, 지금은 10년 동안 매일 집 앞에서 팔리는 아침식사 후추 80개보다 수입이 더 적습니다. 비용을 빼고 베트남 방패 한 그릇에 3만 원씩 있습니다." 이는 금융 포럼의 상황이자 문제이기도 합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번 포럼은 각종 관점과 사실을 끌어들였다. 이것은 결코 이상한 비교가 아니다. 이와 류사한 정황은 아직도 매우 많다. 례를 들면 교원들의 로임과 가사로동이 옳지 못한 등이다. 직장인은 커피 아저씨가 아니다. 학위나 좋은 교육을 받으려는 직업이 많았지만 몇 년 뒤 소득이 일반 직장보다 훨씬 낮고 자부심이 강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런 차이 속에서 요즘은 공부할 필요가 없다는 심리가 어느 정도 나타나고 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최도, 서른 살 때 베트남의 한 영어언어센터 직원은 대학을 졸업한 지 7년 만에 그녀의 매달 수입은 1300만 베트남 방패였다.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집에서 가장 훌륭한 교육을 받았다. 하지만 이제 당신은 국내로 돌아왔습니다. "시골에서 장사하는 것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야."라고 엄마가 말했다. 아시나요? 나는 이전에 집에서 공부하는것이 매우 비쌌다. 그러나 아직 가족을 부양할 겨를이 없었다. 일찍 학교를 떠났다. 딜러, 전차루, 박사가 절뚝거리며 문제를 토론하자 봉두평면설계사 응우옌충런은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고등교육이 발전함에 따라 나는 다소간 독신자의 로임이 때로는 가난한 삼촌에게 지게 되는 문제를 접수하게 되였다." 이런 차이로 하여 일부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흔히 좋은 점이 보이지 않아 실망과 불안을 느끼게 된다. 4년을 공부하면 공부를 안 하는 사람에게 수입이 빠져나갈 수도 있다. 이것은 직원의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불완전한 관점이다. 그녀는 비즈니스 모델의 소유자다. 기점 등 관련 요소를 고려하지 않으면 수익을 계산하기 어렵다. 롼경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직장인들은 매일 8시간을 일하는데 보통 매주 5일간 휴식하고 매년 1~2주씩 휴식한다. 유급휴가에는 강제적사회보험, 의료보험과 실업보험이 포함되는데 승진과 로임인상의 가능성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처음에는 600만 베트남 방패였지만 곧 1000만 명 또는 2000만 베트남 방패로 올라간다. 판매 시간은 단지 일부 시간일 뿐이다. 나는 매주마다 일찍 일어나서 준비해야 한다. 나는 내가 매일 유급휴가가 있고 보험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에 실패할 때 더욱 많은 노력과 시간을 들여 이런 수입을 얻는다. 특히 당신이 자원건강보험에 가입하지 않았을 때 더욱 그러하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매일 80만딸라를 판매하는데 1주일에 5일 근무하고 매달 2400만원의 윁남방패나 한달에 20일간 근무하면 1600만원의 윁남방패가 있다. 건강보험수입은 1100만원의 윁남방패밖에 안된다."고 롼중문이 말했다. 식품공업대학 학생모집및교류센터 주임 범태산선생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는 주임이지만 로임과 장려에 비해 ‘경리는 무엇에 의거하는가?’는 말이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것은 내가 여전히 이 일을 사랑하고 그것으로 생계를 유지하는것이다." 범태산 범태산은 매번 비교적 나빴다. 일이 모든 사람에게 주는 가치는 단지 수입만이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당신이 추구하는 가치이다. 많은 금전은 일에 대한 사랑, 자기발전, 지식획득의 기회, 생활환경 및 자녀양육과 같은 가늠할수 없는 가치를 갖고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