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느린 미학
    카테고리 없음 2021. 3. 7. 15:24

    아이의 말에 의하면 오늘 딸은 소학교를 졸업한후 무직업생활을 하다가 나중에는 중학생이 되였다고 한다. 입학식 당일이라 학교는 1시 30분까지 이어졌다. 보아하니 입원 의식이 오후에 안배된 것 같다. 나는 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말을 듣고 조금 일찍 점심을 먹으러 갔다. "안녕하세요.우리 딸은 처음으로 교복을 입으니까 준비하기가 힘들어요.청바지와 티셔츠밖에 없어요? 스타킹, 치마, 교복, 조끼 등을 신고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허허 바쁜 준비, 바쁜 것은 마치 미래를 묘사하는 것 같다. .. 하나? 2, 3학년의 학생들은 매일 두 단계 이하의 거리를 등교한다.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은 매일 학교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지만 결국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상관없다. 결정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다. 아이들이 학교가 파하고 돌아왔을 때, 그에게 일정을 알려 주었다. 이번 주에 학교에 갈 거예요? 다음 주에 인터넷에서? 다음 주에는 거리 조절에 따라 달라지지만 학교에 갈 것이다. 이번 달은 일주일 간격으로 진행되는 것 같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한다. 교복을 입고 명함 반 장을 전시하기 위해 사진관에 가서 사진을 찍고 컴퓨터도 사인펜을 샀어요? 사물함 열쇠 같은 자질구레한 준비를 하기 위해서 나는 이리저리 뛰어다녔는데, 돌아와서 많은 소개를 보았습니까? 학부모에게 설문조사를 요청해 QR코드 관련 설문조사도 했다. 그러나 비대면 상황에 따라 설문조사도 QR코드와 관련이 있을까. 오래 전에 이렇게 변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인터넷에서 매우 편안해서 마음속으로 너를 매우 그리워한다. 다른 한편으로 이런 기술변화에 대해 좀 낯설다면 아이들의 학교에서 설문조사를 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이전 코로나 19의 경우 교육 환경이 크게 달라졌고 아이들의 교육 격차도 커지고 있다. 나는 본 적이 있다. 나는 정말 이런 느낌이 있다. 그러나 교복을 입은 학생을 보면 여전히 정신이 난다. 나는 금년에 좀 안정되기를 바란다. 모두가 봄의 기운을 얻었으면 한다. 나는 내가 새롭고 활력으로 차넘치는 시작이 있기를 바란다. 관련 글 2021/02/20-자녀 교육-중학교에 리콜될 아이들을 보고 2021/02/08-자녀 교육-중학교 가이드 규정을 보고 이 20개의 21/02/05-자녀 교육-중학 분배와 교복 구매

Designed by Tistory.